케이엠씨, 경동도시가스 직원 상대 밸브교육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뉴스
 
- 보도자료
- 공지사항
 

HOME  >  뉴스  >  보도자료
 

 제목 : 케이엠씨, 경동도시가스 직원 상대 밸브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05-24 19:20 조회 : 194회    댓글 : 0건 

가스밸브 전문생산업체인 케이엠씨(주)(대표 정창무)가 지난달 30일 울산시 경동도시가스 회의실에서 매몰용접형 볼밸브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경동도시가스 안전관리4팀 직원 외 현장관리 실무자 등 40명이 참석했다.

이번 케이엠씨의 볼밸브 실무자 교육은 볼밸브의 구조 및 현장에서의 유지보수, 긴급조치방법 등을 실시함으로써 도시가스고객에 대한 안전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경동도시가스의 한 관계자는 “매몰형 볼밸브는 구조와 작동법 등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어야 평소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며 “이번에 저희가 요청해 진행된 교육이 앞으로의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케이엠씨의 영업총괄 박종한 팀장은 “가스밸브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숙지만이 신속한 가스안전을 실천할 수 있다”며 "대국민 가스안전에 만전을 기한다는 생각으로 밸브교육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은 케이엠씨는 1989년 국내 최초로 매몰용접형 볼밸브를 국산화해 전국 도시가스사는 물론 한국지역난방공사에 납품하고 있다. 특히 매년 밸브 교육을 희망하는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밸브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가스안전에 앞장서고 있다.

 

게시물 검색
 
 
 
KMC(주).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흑석로 89.   Tel : 031)881-2013 . Fax : 031)881-2014 . Mail : kmc@kmcvalve.co.kr.
Copyright 2007© KMC(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