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씨, 용접일체형 볼밸브 무상 지급 교체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뉴스
 
- 보도자료
- 공지사항
 

HOME  >  뉴스  >  보도자료
 

 제목 : 케이엠씨, 용접일체형 볼밸브 무상 지급 교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05-24 19:24 조회 : 9,864회    댓글 : 0건 

▲ 박종한 케이엠씨 상무가 경주 유원아파트에 새로 교체된 플랜지 볼밸브를 직접 만지며 이상유무를 살펴보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매년 입상배관용 용접형 볼밸브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일 경주시 관내 유원아파트 입상배관용 노후 밸브 교체 공사가 진행됐다.       
        
이번 노후밸브 교체 공사는 케이엠씨(KMC)의 꾸준한 홍보와 기존 2-PIECE 플랜지 볼밸브의 단점을 보안한 용접일체형 플랜지 볼밸브로 시공됐다.       

케이엠씨에서 무상으로 지원해 시공된 용접일체형 RF TYPE 볼밸브는 기존 배관에 플랜지를 그대로 사용해 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케이엠씨의 용접일체형 볼밸브는 용접형인 BW TYPE과 탈부착이 가능한 RF TYPE이 생산되고 있다.       
        
케이엠씨는 용접일체형 볼밸브를 국내 최초로 개발/양산했으며 지속된 연구개발로 볼밸브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박종한 케이엠씨 상무는 “입상배관용 볼밸의 활성화를 위해 전국에 11개 지정대리점과 계약을 유지 하고 있다”라며 “군단위 LPG 저장탱크 배관망 공사에 대비한 케이엠씨 총판 대리점을 추가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엠씨는 지난해 경남 창원 사파동성아파트 단지를 용접일체형 볼밸브로  교체하는 등 노후단지의 밸브 안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  
  
 

게시물 검색
 
 
 
KMC(주).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흑석로 89.   Tel : 031)881-2013 . Fax : 031)881-2014 . Mail : kmc@kmcvalve.co.kr.
Copyright 2007© KMC(주). All rights reserved.